EFFIE

[심즈3] 파스타 가족420 : 잭 프레슬리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본문

TS3 play log

[심즈3] 파스타 가족420 : 잭 프레슬리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무새 2014. 9. 14. 13:48












지난 에피소드에서 무사히(?) 대학을 다녀온 아이들

콜 역시 강제로 리버뷰로 데려왔어요. 너 우리 하우스메이트 해라!

도시 총각이라 그런지 차가운 시골의 밤공기가 낯선 모양입니다







우리 리버뷰를 촌구석이라고 무시했다간 아주 혼쭐이 날 것이야







언제봐도 감탄이 나오는 리버뷰의 야경

그리고 동생들은 건방지게 짐을 전부 큰누나에게 맡겼죠







지들이 별로 떳떳하지 못하다는 건 아는지 어른들 뒤로 몰래 들어가네요







다섯 명 중 졸업한건 푸실리밖에 없죠... 그마저도 C학점!

그것도 자랑스럽다고 벽에 걸고 있는 꼴을 보세요


근데 이사오면서 안챙겨와서 잃어버렸어





그래? 그럼 고등학교 졸업장 줄 테니 졸업하러 와라






본격 대학교 졸업을 고등학교 졸업보다 먼저 함

이 와중에 푸실리, 고등학교는 졸업생 대표로까지 뽑혔어요

역시 고등학교 공부와 대학교 공부는 전혀 다른 문제라니까요







리얼 3대가 한 자리에 모임










입덧

은 몹쓸 구라





헐. 정신놓고 있다보니 벌써 사녜가 노인이 되는 날이 다가왔습니다 ㄷㄷ







사녜의 아버지인 잭은 여전히 썡썡하죠... 이러다가 딸이 아버지보다 먼저 죽고 막 그러는 거 아냐?

평균 수명이 딱 100일인데 잭... 쟤 지금 거의 130일 가까이 살고 있거든요 ㄷㄷ





잭의 동생인 미란다도 이제 세상을 떴습니다

잭... 젊었을 때 고생 하나도 안하고 놀고 먹은 것 때문인지 장수하네여...!

사실 잭의 둘째형인 마일즈도 살아있지만요. 걔는 잭하고 나이차이가 몇인데 아직도 살아있네요

역시 욕을 먹으면 장수해







리얼 평생 손에 물 한방울 안 묻혀봤을 것 같은 게으른 손의 소유자 잭







이제 24대 형제 중 남은 건 마일즈와 잭,





그리고 히든 막내 도나밖에 없어요





이럴때만 동생 취급 하지 말고 평소에나 좀 잘해주시져 ㅡㅡ






잭과 도나같은 꼴이 나기 싫어 오레키에테와 젊을때부터 친목을 쌓아두고 싶은 뒬리보







근데 만나자고 해놓고 자느라 형을 바람맞혔다고 한다





이제 나한테 아는 척 하지 마라ㅡㅡ







또 정신 놓고 있다가 셀프 강제 성장을 하게 된 사녜











어우...ㅜㅜ 제가 수명을 너무 짧게 설정해뒀을까요?

벌써 노인네가 되다니... 삼남매 중 막내인 오레키에테는 아직도 청년 수명이 20일이나 남아있던데 말이에요

수명 변경을 자주 하면 저절로 개족보가 됩니다







사녜가 늙어죽는 동안에도 레스트는 영원히 청년이겠죠...?

쟤가 불멸자라 지금 자기 딸들보다 어려요 ㄷㄷㄷ





불 한 번 질러 봐?







네 콜이 제 가슴에 불을 지르네요...!

야 임마 그거 니 처조부 되실 분이다 임마













님은 손가락이 하나밖에 없으니까 하이원 아님? ㅋㅋㅋ!







잭은 마냥 콜 편이죠

얘! 그러게 왜 손가락도 다섯개 미만인 주제에 우리 손녀사위한테 하이파이브를 걸고 그래?







봤지? 이 집안 어른들은 다 내 편이야!







콜 손목 나갔다고 합니다 깁스 내려주세요







하하핫 개판이네

집에 개가 세 마리여, 세 마리!







경모는 짱쎘슴다





이제서야 결혼 1주년을 맞이한 사녜와 레스트...







기념으로 동네 놀이방에 놀러 왔어요







사녜에게 선물할 인형을 뽑으려는 레스트

얘도 운 진짜 드럽게 없더군요. 보통 한두번이면 뽑던데 무려 여덟번만에 인형 하나 겨우 뽑았습니다







사장이 무개념이네요 ㅡㅡ 집게를 헐겁게 만들어놓은것도 모자라서 안에 쓰레기만 가득 채우다니







이런 칠칠이 팔푼이를 먼저 떠나보내야 하는 레스트의 마음이 얼마나 찢어질까요...!







사...사녜... 마렵다... 쉬야..쉬...싼다...







사...사녜....기쁘다...선물... ㄷ좋다... 레스트...헤헤...





달라스 셸로우... 꼭 shallow같은 짓만 골라서 하네여

오레키에테가 자기 마음을 자꾸 받아주지 않으니 그 조카딸을 낚아 복수하려는 수작! 모를 줄 알았니?







사녜와 레스트의 추억이 담긴 클럽 그라인드







헤헷... 사녜... 좋다... 추...추억...생각난다...ㅏ...







저런...! 오락가락하는 할머니를 데리고 나온 손녀구나... 기특하기도 해라!







커플입니다!





성씨가 존나 어디서 많이 보던 성씬데요







노인이 되더니 슬슬 타바사병이 재발할 기미를 보입니다...안돼... ㅜㅜ 

여생은 편안하게 보내게 해주고 싶단 말이야...







? 아줌마 저희 서비스 시킨 적 없어요







ㅇ...ㅖ? 맥주... 주문하신 거 아니셨어요...??







우리에겐 술 따위 필요없어요!

이미 그녀의 사랑에 듬뿍 취해버렸는걸★












호에에에에ㅔ

 카와이이이이이잇☆ㅁ8ㅁ7ㅁ87







고경모 개색기 해봐 고경모 개색기







비록 담뱃불은 한번도 꺼트린 적 없지만 항상 집에 불이 나면 앞장서서 끄곤 했던 잭라버지







그런 잭라버지에게도 마지막이 찾아왔습니다





30일...!

먼저 간 타바사가 잭 얼굴 다 까먹었겠네여!







잭의 영원한 단짝친구인 강아지 스푼이 살려줄 줄 알았는데

나몰라라... 귀로 얼굴을 감싸고 모른척만 하고 있네여!

살만큼 살았으니 가랍니다







그래서 진짜 가는데







내가 실수로 본체를 무릎으로 쳐서 꺼졌엉







부★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그래 이왕 살아난 거 아직 멀쩡한 형 마일즈랑 놀게 해 줘야겠어요





마일즈 : 싫은데?

아 역시 끝까지 건방집니다

 






고양이랑 노느라 동생이랑 놀아줄 시간 없다능







카와이 고양이의 주인이 마일즈놈이엇네여...!!

호에에에에에 마이루즈쨔응노 네코와 쵸카와이이이이잇wwwwww







ㅇㅔ에에ㅔ엣! 소데스까아아????







오자마녀 마일즈





역시 마법사의 고양이...!

혼자서 수상 택시도 막 타고 그럽니다

돈도 우리 집보다 많아 ㄷㄷ 


잔돈은 애새끼들 과자나 사주라고, 기사양반!








말근육을 뽐내며 밥을 먹다 말고 먼 길 떠나게 된 찹스틱 개...

밥먹을 땐 개도 안건드린다더니 개라서 건드는거여 뭐여!







좋냐







내가 너를 기억하마
















콜과 프리 중 누구의 옷차림이 더 부적절한지 고를 수가 없다





아, 콜은 배우 직업군에 푸실리는 원하던대로 경찰 직업군에 꽂아주었어요






그리고 저는 스토어 월드인 로링 하이츠로 이사를 가기로 했죠








리버뷰 촌놈들이 출세했네!







이사갈 땐 반드시 육남매의 사진을 챙기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평생사진이에요 저것들은







바닷가 한 구석에 마련한 새 집

멜론님의 하우스를 외관만 살짝 바꿨어요







그리고 새 마을에 오면 반드시 들러보는 마을 묘지







묻혀있던 다른 사람들 다 파내고 우리 애들 묻었다능 (섬뜩)







오늘도 오레키에테는 매형에게 까붑니다

푸실리를 제외한 퇴출이들도 다 분가시킨 마당에 이 놈까지 끌고 갈 필요는 없겠죠





얼른 로봇 제작 기술을 마스터한 후 오레키에테의 여친을 만들어주기로 했어요








플럼봇인 척 하지 마시죠...???

너 달라스지??







오햅니다 저는 절대 오레키에테 덕후 달라스가 아니고 그냥 플럼봇입니다 삐삑







주사위의 흉포함...

주사위를 굴리면 플럼봇한테도 슬핵과 cc들이 먹히더라구여 ㄷㄷㄷ 







여성형 플럼봇 하나 만들었어요





근데 지각력을 부여하려면 오아시스 랜딩에서만 구할 수 있는 나노 벌레가 필요하더군요

내가 퇴출이를 위해서 오아시스 랜딩까지 가야겠냐?

그냥 감정없는 로봇 ㄱㄱ







감정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적어도 오레키에테는 기뻐하는걸요...!







벌써 저렇게 가까워진 사이...☆







여친까지 생겼는데 계속 조카네 집에 얹혀살기엔 너무 눈치가 보이죠






그러니까 같은 퇴출이인 니네 형네 집에 가서 살아 이제








쟤 잘 부탁한다 자옥아







헤헷 가는 길에 같이 영화도 봐야지 헤헷







옼ㅋㅋㅋㅋ 쟤 드디어 나간다 굳ㅋㅋㅋ

콜......





는 집나가자마자 경모가 그리워 울며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ㅜㅜ








마일즈가 찾아왔네요







입은 웃고 있지만 지금 마일즈는 굉장히 화가 나 있을 겁니다

제가 마을을 옮기면서 마일즈의 가족들은 다 버리고 왔거든요





어이구! 이게 누구신가! 그 유명하고 잘나신 재긔 아니신가?

그래 가족들 전부 챙겨서 이사오신 기분이 어떠셔?







욕하지마라...







형 형네 가족만 버리고 온 거 아냐

다른 형제들 자식들도 다 버리고 왔어







싀1발아







어제 삭제했던 스토어템들 다시 다 깔면서 유일하게 설치에 성공한 튀김기

회전목마 ㅅ1발아







치느님은 너무나 우월하신 나머지 인간의 도움 없이 스스로를 튀기실 줄 압니다







오오 치느 오오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짜증남 포럼에서 하라는대로 다 했는데 절대 안고쳐져어ㅓ어ㅓ 스토어!!!!! 주긴다!





인기쟁이 경모!






이놈들... 제가 관여 안하면 하루종일 샤카브라 아니면 물풍선 싸움밖에 안해요

그래가지고 올해 안에 결혼하겠니?







...저희로선 최선을 다했지만 이미 프레슬리 씨는...







저걸 왜 머리 끝까지 뒤집어써서 사람을 놀라게 한대요...






원격 케미 띄우는 거 보니까 아직 살아있는게 확실합니다










로링 하이츠 풍경을 구경하다가 들려온 청천벽력같은 소식...ㅜㅜ 마일즈 너마저...!

가족을 전부 잃고 홧병이 났나봐요...







그래서 자다말고 마일즈의 집을 찾았습니다





이름이 표시하기야...







잭은 쌩까고 표시하기한테만 인사하는 마일즈

화가 많이 난 것 같죠?







ㅋ난 손주가 넷이나 있는데







ㅎ나도 손주가 있었지







니가 이사가자고 찾아오기 전까진 말이야!







널 죽일 것이다







오늘은 마일즈네 집에서 자고 가기로 했어요

그런데 침대가 하나밖에 없대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할 것 같니 동생아?







산 사람은 살아야하니까 내가 누워야지







쥬길 것이다!







날이 밝고 웬 젊은 처자가 찾아왔어요







좋아 이 여자를 낚아서 로링하이츠에서의 새로운 삶을 한번 꾸려봐야겠다!







은 죽음

마일즈 개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도나 쟤 옷이 왜저래 옷에 주근깨랑 배꼽이 있어요







맠ㅋㅋㅋ일즠ㅋㅋㅋㅋㅋ

얼마나 빡쳤으면ㅋㅋㅋ 보통 심이 죽으면 유령 상태에서 빌던지 악수를 하던지 하고 가는데

그냥 돌아서더니 휙 유골함으로 들어가는것이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





...ㅜㅜ 웃을 때가 아니구나







잭이 잠옷을 입고 있다고 비웃는 심들







저기... 비웃을 상대가 틀린 것 같은데...; 옆에 찌찌달린 티셔츠 입은 아저씨보단 우리 잭 패션이 더 낫지 않나요?

아 혹시 저게 우리는 모르는 로링하이츠에서 유행하는 스타일인가요...?







와! 저 사람 옷 잘입는다! 찍어서 올려야지!







? 이 분 최소 쓰레기통 예약







? 이 분 최소 3대가 쓰레기통 예약

한번으론 부족해서 두번 치십니다







님아 저 물고기 아니에요





출근 첫날부터 땡땡이를 치는 야비하기 짝이 없는 콜







엑스트라 주제에 저렇게 튀는 안경을 쓰다니, 자기가 주연보다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야비한 수를 쓰는군요...!







애들이 자꾸 택시 타고 다니는게 미안해서 차를 한 대 뽑아줬어요

근데 분명 여깄었는데 갑자기 사라졌어





알고보니 방금 출근한 콜이 차 사자마자 바로 지 가방으로 쑤셔넣었더라구요?

역시 야비해... 혼자 타려고 가방에다가... 심지어 출근한 상태에서...







잭... 그는 자신의 잉여 유전자를 세 자식에게 모두 고루 물려주었죠...

 그 유전자가 손주세대까지 내려가지 않아서 천만다행입니다







배고파서 콜이 먹고 싶은 스푼

개가 미친개를 먹으면 그건 동족상잔 아닌가요?


저 콜 엄청 좋아합니다 오해하지마세요





집 나가더니 잉여탈출한 오레키에테

역시 사람은 집에만 있으면 안돼요 

(뜨끔)





하지만 오레키에테는 여전히 경모를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이게 기껏 여친 만들어줬더니! 그냥 경모랑 같이 손잡고 내쫓을걸 그랬나봐요







잉여짓 그만하고 삽질이라도 좀 해라





잡템 새끼야 잡템!







사느리가 남기고 간 플라즈마 주스를 한 모금 마셔보는 잭

나이가 들고 혼자 남자 영생에 대해 욕심이 생기나봐요... 넌 이미 충분히 오래살았어...





하지만 더 살고 싶었던 잭은 회춘을 시도하고...

아까 죽었을때가 130일인데 며칠 지난 지금 오히려 그때보다 나이가 줄어들었어...?!?!


이 와중에 잭의 특성 '일벌레'... 야 근래 들은 농담 중 제일 웃겼다 진심








아니 딸아! 우리가 아무리 함께 늙어가는 처지라지만 이건 좀 아니지 않니!







첫 출근을 졸업 가운을 입고 한 푸실리

온몸으로 자신이 대졸자임을 어필하고 싶었나봅니다

하지만 정작 학력을 증명할 졸업장은 잃어버리고 없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