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IE

[심즈3] 파스타 가족421 : 사랑의 메리고라운드 본문

TS3 play log

[심즈3] 파스타 가족421 : 사랑의 메리고라운드

무새 2014. 9. 15. 00:29













지금 콜과 경모는 사이가 매우 나빠요





하루에 꼭 한 번 이상은 치고박고 싸운답니다

상태창을 보아하니 제가 안 볼 때 또 둘이 쌈박질을 했네여!

로봇하고 쌈박질하는 콜과 인간에게 개기는 로봇 경모 중 누가 더 대단한지 가늠할 수가 없다





로링 하이츠에는 심즈2 베로나빌의 캐프 가족이 살고 있습니다!







에이전트 47도 살고 있음

와 저 여자분은 얼마나 살이 떨릴까요... 에이전트 47이 욕문자보냄;; 

이제 가까운 시일내로 저 여성분의 장례식이 열리는 것을 볼 수 있겠습니다







로링 하이츠도 둘러보고 콜과 푸실리의 사이를 진전시키기도 할 겸 카페에 왔습니다

로링 하이츠에는 유난히 카페가 많더라구요. 아 물론 오리지날에 맞춰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빠도 없고 암것도 없어





그리고 이 분은 사람 보는 눈이 없어


예? 상냥이요?

거 사람을 잘못봐도 한참 잘못보신듯 하네여;;







님... 남자 보는 눈 좀 가꾸세요 그러다가 진짜 클남







물론 푸실리는 남자 보는 눈을 가꿀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의 안목 대신 남자를 자기 눈에 맞춰서 가꾸면 되니까요!






콜이 비열하고 바람둥이에 부적절한데다 치매끼가 다분하지만 그래도 애교는 넘칩니다!







재질이 봉다리인가...?







찡긋!







어머나 하트뿅뿅







흐뭇^^





주륵... 1시몰...

괜찮아... 얼굴은 백만시몰 값이니까... 토닥토닥







아 푸실리 얼굴 크기

괜찮아요... 제 여심은 항상 남심보다 머리가 크니까요...







여심은 못생기고 머리 좀 커도 되는데

남심은 무조건 머리 작고 잘생겨야 함!!!!!!







영화도 보러 왔습니다

마을 자체는 예쁜데 클럽 같은게 없어서 놀 게 없네요





역시 야비한 콜...

돈 안내고 영화보긔





영화 보다 말고 다른 여심을 도촬하려고까지!





이 월드에는 보니 앤 클라이드도 살고 있습니다!

약간 복고풍 느와르 도시...? 범죄 도시... 이런 느낌이 나는 월드라

저두 푸실리와 콜의 2세로 마을을 휘어잡는 형제 범죄단을 만들어볼까해요





그래서 그게 니가 청소를 안한 이유냐? (도라이버를 꺼내며)







원래 월드 오브 원더를 설치해서 회전목마를 타려고 했는데^^ 설치가 안되서^^

사방치기 합니다^^







아! 데이트 나와서 사방치기라니! 이게 뭔가요!





절 센스없는 유저라고 욕하지 마세요

콜이 하고 싶다고 한거란 말이에요!







이잉 그냥 해본 말이었단 말야!!!





저 분은 왜 아직까지 멀쩡히 살아서 괜한 며느리를 괴롭히고 그런댜... 

쫓아내지마라ㅠㅠ! 레스트 없으면 집안 망한다!







야 푸실리한테 집중해라!







눈돌아갈만도 하네요 뭐...

대체로 로링 하이츠의 여심들이 미모가 출중합니다





그렇다고... 그럼...... 알지?







아저씨 돌아서 가세요...!!!







저 콜처럼 사방치기 못하는 심 처음 봤어요...

누가 이기나 계속 지켜봤는데 쟤 자꾸 두번째 칸에서 틀림...





꿈도 야무지셔!





이사 온 뒤로 스토리모드를 켰지만 그것만으로는 뭔가 부족하다 싶어 마을에 전염병을 퍼트렸어요

후후후후후후......후후.... (변태아님)







사방치기 하다가 배고파져서 식당 갔슴다





야비하기 짝이없는 무전취식!







잭의 유일한 친구 강아지 스푼도 이제 갈 시간이 되었습니다...







??? 쪼개지마라







나는 먼저 갈게...!







난 채팅 좀 하다 가겠음






집에 오자마자 출근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런 똥차는 간지가 안나서 안 탑니다. 차라리 뛰어가지!







운전수 : (주륵)







레스트는 무료 예방 접종 행사를 하러 나와있군요







아니 이 환자는 대체 혈관이 어디에 있는거야...

에라이 대충 찔러야겠다








이게 지금 가슴 확대 수술이 아니에요... 어딜 찌르는거야...







이 분 최소 코난 속 범인







범인이 되다 마셨네요... 역시 세상에 완전범죄는 존재하지 않아





드디어 집안에 일하는 사람이 늘어나서 조금 숨통이 트입니다







콜의 숨통은 날이 갈수록 조여지는 중...





역시 콜! 최고의 욕은 패드립이라는 걸 잘 알고 있는 모양이네요







누가 내 얘기하남?







님 아이큐 89라면서요 소문 다 났음!







예비 장모님 그걸 소문내시면 어떡합니까!

우리 둘만의 비밀로 하기로 하셨잖아요!







미...미안하네 사위







8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 만들기 창 색깔이 이상해졌어...!!!







익스트림 도미노는 어떻게 하는 걸까요?







손목을 걸고 하는 것이었다

지면 손목이 날아가부는 짜릿한 익스트림 도미노





잭 프레슬리 (90세, 무직)





근데 무직으로 살아도 별 상관 없는 것 같아요

알아서 이런거 다 갖다바치는데 이런것들 팔면 웬만한 직업군들 이틀 일당은 나오는걸







그는 열렬한 손녀사위 덕후죠







보는 눈은 있으셔가지곤!





아 잠깐 근데 이쌔끼 또 나이 빠꾸했어

뭐야 왜 또 129일인데! 저 수명 설정 안건드렸습니다만?







사실 지금... 프레디를 키울 때 겪었던 그 현상을 또다시 겪고 있어요

모든 심들이 하던 일을 멈추고 콜을 보러 와서 기웃거리는 바로 그 현상...!

프레디와 육남매를 키울 시절, 육남매와 조쉬가 하루종일 프레디 구경을 하느라 절 빡치게 했었죠





레스트도 드디어 정식 외과의로 승진!

불멸자라 시간에 쫄리는게 없다보니 제가 좀 설렁설렁 일을 시켜서 승진이 많이 늦습니다








헤헷 내 어그로글에 얼마나 많은 답글이 달렸나 볼까?





병먹금을 실천하는 현명한 네티즌들







사녜 디진다... 그만해라...







할멈...? 거기 할멈이오...?

이제 헛것을 다 보시는 잭라버지







정신 차리시라고 손녀사위 콜이 따끔한 침술을 놔 드립니다

창밖은 신경쓰지 마세요 좀비가 아니고 흔한 취객입니다







근데 침이 아니고 송곳 아니여...?!

너 이 자식 암살을 꿈꾸는구나!







하지만 시간이 거꾸로 흐르는 잭은 그까짓 송곳 몇 개 등짝에 박혔다고 해서 죽지 않죠









제가 대신 검색해보았습니다 사녜 파스타







님 그거 물면 강냉이 다 나가요;;







콜도 강냉이가 다 털리고 싶은가봅니다...







여경 ㅎㅇㅎㅇ





아아니 시대가 어느 시댄데 술 심부름을 시켜...?!







흔한 에너지 충전법

봇팔자가 상팔자라니가요...!





잭놈이 개수작을 부리고 있습니다

내가 카톡한다고 못봤을 것 같냐 니가 막는 거 다 봤다







어딜 감히 다른 사람도 아니고 내 눈을 속이려들어!

저의 멀티태스킹 능력은 심즈4 심들의 그것을 능가합니다!







제가 귀찮아서 냅두고 있었느데...

갈수록 직업복에도 걸쳐지는 저 외투가 너무 거슬립니다







그래서 치워드림

그런데 문신이... 수술하러 갔다가 장기 몇 개 사라진채 돌아올 것 같다...







마려울때 저렇게 달리면 더 고문일텐데...







갑자기 폭죽놀이가 하고 싶어져서 폭죽을 이것저것 잔뜩 사왔어요!







근데 이게 뭐야







이게... 뭐야....??? 

ㅇㅣ게.... 폭죽이야....????????







완전 내스타일이야★







이건 좀 정상적이







었는데 갑자기 저걸로 바뀜







냄새폭탄...







제가 심즈3 플레이 자체는 상당히 오래 했지만 폭죽 갖고 놀아본적은 거의 없는데...

왜 그랬는지 알것도 같네요...^^...! 저딴걸 돈주고 산다니 아무리 가상 게임 머니지만 너무 아깝다!







그래도 개중에는 멀쩡한것들도 있습니다








아 야 잠깐 끊어봐 바쁘니까
















폭죽이 없어도 하늘이 너무 예쁩니다 ㅠㅠㅠ

바다에 비친 하늘도 너무 예쁩니다ㅠㅠ 바닷가로 이사하길 정말 잘했어요!









아 근데 이건 안이뻐

너네는 또 어디서 할배를 낚아서...













장기 하나 빼가면서 해준다는게 고작 급료 인상...????

이종족 장기라고 너무 싸게 치는거 아닌가요ㅜㅜ





오늘은 휴일입니다!





하지만 레스트는 오늘도 출근을 하죠...







ㅅ... 살려줘 쉬고 싶어...







모처럼의 휴일이니 조깅을 하며 운동을 하도록 합시다







그리고 나간지 5분만에 카페에 왔다고 한다

ㅋㅋㅋ 너 나냐...?







아 뛰었으니 아이스크림이나 먹어야겠다^^!

가끔 보면 심들은 섬뜩할정도로 인간적입니다...







짧은 추가근무를 마치고 돌아와 다시 잠들어있는 레스트

...저러다 베개에 숨이 막혀 영원히 잠드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영원히 잠들어도 일단 출동은 하고 잠들거라

영고의...





승급은 됐고 원장 자리 내놔라







이승탈출 넘버원! 경모가 갑작스럽게 사망한 원인은 누수로 인한 감전이었는데...?

로봇 주제에 물풍선 싸움이라니 패기넘친다!





야 너 임마 조깅하라고






집에 넘쳐나는게 돈인데 세금을 고작 이거밖에 안내다니! 역시 비열하다!







아줌마 불장난 좀 그만 치세요 밤에 오줌싸요







이웃분의 도움으로... 월드 오브 원더 부지 설치는 실패했지만 회전목마 설치는 했어요...

후... 난 부지 자체를... 원했지만... 이게 어딥니까...







불청객 out!

너네 타라고 산 거 아니다 ㅡㅡ







저는 사실 회전목마를 못타요...


멀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신같지만 사실인걸...







너네 먹으라고 산 거 아니라고







그래도 주인공들이 신나하니 다행입니다 :)







솜사탕도 냠냠!







개발의욕따윈 쌈싸먹은듯한 솜사탕의 크기

근데 비가 오네요... 그렇게 온 몸이 끈적거리고







팝콘은 갈릭 팝콘이 짱!







비오는 날엔 물풍선 싸움을 해야지!







덱캐 콜







얘! 느이 엄마는 신장이 하나 없다며?!







그...그래도 엄마가 둘이니까 합치면 셋...







참 예쁜 커플이네요!!

사실 푸실리가 어릴 때에만 해도 대를 막내 찐빵리조니로 이을 생각이었기에

콜은 이 다음세대 사위로 생각해두고 있었어요. 급하게 후계자가 바뀌어서 한세대 먼저 등장한건데 이렇게 잘 어울릴줄이야!







야 너 팬티 좀 입으라고;







저는 비오는 날 밤의 데이트도 상당히 낭만적이라고 생각해요 ;)







그러니 바로 여기서 덜컥! 약혼을 해버립니다






















비오는 날 밤 데이트의 역기능...







내 사위는 머리를 길게 늘어뜨려도 잘생겼







는데 버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