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IE

[심즈3] 파스타 가족423 : 뜻밖의 불효 본문

TS3 play log

[심즈3] 파스타 가족423 : 뜻밖의 불효

무새 2014. 9. 16. 18:25











첫 아이를 출산한 푸실리에게





휴가가 하루 남았길래 바로 취소해줍니다

복지를 기꺼이 거절하는 플레이

니들이 하는게 뭐가 있다고... 플레이는 내가 다 하는데... 그러니 그 휴가 차라리 날 줘라!







겨울이라 현관에 겨우살이도 매달아놨어요







사녜에겐 이번이 마지막 겨울이 되겠지요...

라고 몇 해 전에도 잭한테 똑같은 말을 한 적이 있는데 걔는 아직도 살아있죠







뭘봐 ㅅ발







지금 내가 영국음식이라고 존나 무시하냐?







며느리와 손녀가 요람 앞에서 싸우는 바람에 애한테 갈 수가 없으시다는 증잭할아버지





넌 그게 문제야 임마







콜... 어제부턴가 자꾸 잭 까는 모습만 보여지는 것 같은데 착각이겠죠...?





까일만한것같기도하고












해질녘 수평선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제가 이 맛에 심즈하죠!







갑자기 맛이 없어졌다


옷 좀 제발 얘들아...

거 외투 안 입게 하는 모드는 없답니까





아이 출산 후 권태기를 겪고 있는 흔한 신혼부부...







뭐 잭잉이가 아예 하는 일 없이 하루하루 수명 기록만 세워가고 있는 건 아니에요

아무래도 나이가 나이인지라 아이 돌보는 데에는 도가 튼 모양이더라구요







하지만 노안이라 아기의 입과 턱을 구분하지 못하죠







경모... 얼굴 펴라...

지금 누구 앞에서 표정을 구기고 있냐...







? 표정 펴랬더니 웃으면서 욕을







엄마나 누나 아닙니다, 할머니입니다





할아버지랑 애 낳은 자식새끼들이 둘이나 있는 할머니입니다, 우리 레스트는!







경찰인 푸실리...

보고서 작성을 위해 마을 심들에게 불심검문을 나섭니다







제가 이래뵈도 경찰입니다. 신분증 좀 보여주시죠







뭐야 이 여자, 미쳤나봐...







경관을 모욕해? 너 체포






? 니네도 체포

푸실리에게 더이상의 동생은 필요없습니다만!







어디 법정 앞 단체 미팅 가져봐...????

레스트는 게이인데도 사위랑 저런 짓을 하고 있네요... 

이게 다 스트레스가 쌓이면 자유의지로 우후를 하려는 심들의 본능 때문입니다 (우후어 사용 유저 한정)

역시 심들은 사시사철 발정이 나 있어...







각방 써!







저 염병할 깡통놈이 시도때도 없이 음식을 만드는게 너무 짜증이 나서 '냉장고에 남은 음식이 있으면 새로 밥을 하지 않는 모드'를 받았거든여?

소용이 없었다고 합니다... 경모의 밥을 향한 열정은 핵도 막을 수 없었던 겁니다







내 남편은 바지를 내려입고 저런 썬글라스를 써도 멋있어!





아 순간 이름보고 흠칫했네여





안물안궁!







제가 궁금한 건 두 사람의 유전자뿐이라구요!







그래서 둘째를 갖기로 했슴니다







이번에도 한 방!

이럴때만은 야비하지 않고 정직한 콜의 정력





첫째 말리의 생일입니다!

저... 이름을 늦게 지어서 스샷은 왠지 첫째라고 되어있네요







90년 전... 어머니가 구워주셨던 손맛 그대로의 케이크...

나도 내 증손주를 위해서 한번 구워볼테야!







다 굽고 나서 생각난건데 저는 원래 신생아 생일때에는 케이크를 안 쓰고 강제 성장을 시켰던 것입니다

그리고 디폴트 접시를 새로 바꿨는데 그게 오류가 나서 케이크 밑에 끼어있군요...

사스가 에피심즈! 하루라도 버그가 나질 않으면 입에 가시가 돋치지







탭 키를 누를수가 없어서 근접샷을 못찍어!! ㅜㅜㅜ






아니 애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굉장히 미묘하닼ㅋㅋㅋ







본인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분명 콜을 많이 닮은 것 같은데... 뭐랄까... 유아가 성인처럼 생겼네요ㅋㅋㅋㅋㅋ 출근할 것 같은 외모다







우왕 기린이닿ㅎㅎㅎ







;;;;;; 부담스러우니 뒤로 좀 가주련?

저 기린은 오늘만큼 자신이 목이 길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방심하면 손목이 날아가부는 익스트림 도미노를 즐기던 사녜가 평생소망을 달성했네요

사녜의 평생소망은 손재주와 논리 기술 10점을 찍는 것이었습니다







먼지난다 임마 뛰지마라! 아랫집에서 올라온다!!!







80년 가까이 담배를 입에서 놓아본 적이 없는 골초왕 잭의 피부가 더 탱탱해보이는 이 느낌적인 느낌!


그래도 말리의 전체적인 이목구비를 보니 꽤나 잘생긴 남심이 될 것 같아요

보통 기집애같은 남심은 유아때 동굴동글하고 애같이 귀여운 맛이 있는데 잘생기고 샤프한 남심은 어릴 때 이미 성인의 얼굴을 하고 있죠







온 몸을 바쳐 토사물 인멸







탭 키.... 죽일거다... 뽑을테다...

가까이서 찍고 싶은데...





푸실리가 경위로 승진해온 날 밤







태동을 느낍니다

둘째가 타고 있어요!





이제 엄마가 유전자 치료사니 좀 못난 유전자들은 배제하고 좋은 유전자들만 엄선해 2세를 만들 수 있을까요?






남들이 손주 5명 갖기 소망을 띄울때 홀로 증손주 5명을 가지게 된 잭

오늘따라 흐린 안색의 제노베제가 더 불쌍해보입니다

그는 다섯째 손자가 꽃보다할배를 찍고 있는동안 혼자서 아마겟돈을 찍다 가셨죠......





의갓을 찬양하라!





콜과 푸실리의 둘째 역시 아들을 낳을거에요 삼형제 만들거다 삼형제

뭔가 여태껏 플레이하면서 삼형제는 처음^^ 만들어보는 기분입니다

예...? 처음이 아니라구여...? 그럴리가...!






싸라!





싸... 싸겠습니다













누가 봐도 콜 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엇 그러고보니 푸실리도 콜도 눈이 까만색이라 말리도 까만 눈을 가지고 태어났네요


퍼비... 그는 좋은 전설이었습니다...





처형을 처형







유전자 치료사가 되더니 드디어 가운을 입고 다니는 레스트

자 이제 수술복 색깔 고르는 안목만 좀 치료하면 되겠습니다

저렇게 안 예쁜 핑크색 찾기도 힘들겠다







눈이 쌓여 더욱더 아름다워진 회전목마







이제 함께 할 날도 얼마 남지 않은 ㅜㅜ

사녜와 레스트를 태워줬어요







이건 비밀인데 여기 원래 노인심들의 핫플레이스인 정자가 있었거든요 제가 밀고 회전목마 설치함

노인은 공격하라고 배웠습니다







왠지 형광색인 솜사탕 맛도 좀 보고...







솜사탕으로 입맛을 돋궜으니 이젠 메인 요리를.......!







아휴 핫해라! 이글루 다 녹겠어요 이 양반들아!





하지만... 사실인걸...?

저는 떳떳합니다







와! 우리 예쁜 아들 소리가 들려!







는 남우주연급 연기

헤헤 이정도 리액션이면 되겟지







머리로는 오늘 저녁 메뉴를 생각하고 계시죠







내 완벽한 연기에 제대로 속아넘어가셨구만!







이 할아버지가 젊었을적에는 말이야 약혼반지를 6남매가 돌려썼어요!







무료 진료소를 열기 위해 공원으로 나온 레스트







이 분들은... 이미 엄... 진료가 힘들듯 합니다...







? 일해







내가 펜을 들고 있을테니 니가 종이를 움직여





기회카드 제목만 보고 굉장히 설렌 제 자신을 반성합니다...

그 노출이 그 노출이 아니었어...!





여튼 제작자로 승진해온 콜과





뜻밖의 출산

또 한눈 판 사이에 구렁이 담 넘듯 태어났네여^^;;;;;

이...이건 절대 제가 발로 플레이한게 아니고 한 번 낳아보더니 익숙해진 푸실리가 너무 쉽게 애를 낳은 탓...! 





둘째 이름은 Lanterne





엄마를 많이 닮았군요







제가 없으니 알아서 병원에서 쾌적한 출산을 하고 오더라구요

앞으로도 계속 방치플레이를 해야겠습니다







:)







근데 콜은 왜 수풀에 숨어있는건지...?







그것은 격렬한 산고 때문에 굉장히 날카로워져있는 푸실리를 피하기 위함이라는데...?

얼마나 고통스러웠으면 머리가 다 빠졌겠어요







집에 오는 길에 하늘이 너무 예뻐서 안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ㅜㅜ







여전히 화가 나 보이는 푸실리와 뒤에서 짜져서 조용히 쫓아오는 콜...

에이... 합의하고 만든거면서 뭘 (코쓱














병원에서 집에 오는 길에 날이 밝아버려서ㅋㅋㅋ 첫째의 생일이 되었어요







기다려 아들 아빠가 엉덩이만 녹이고 바로 요람에 넣어줄게!







그러나 콜이 란테르네를 요람에 눕혀주는 일은 없었다







3일 전 잭이 구워둔 케이크를 꺼내 초를 붙입니다

안상했겠죠 뭐... 겨울인데...







ㅋㅋㅋㅋㅋ애가 왜 저렇게 생김?

??? 그거 님 아들







쪼개지마라! 쪼개지기 싫으면!







어휴 아무리 내 남편이지만 가끔은 부끄럽다니까 ㅜㅜ





그래도 영원히 충실해!







아이 안ㄴ해...안해... 아빠 미워!

아버지의 비웃음에 기분이 상해버려서 성장을 거절하는데...?







는 성장버그

성장버그 고치는 것 정도야 뭐 이젠 식은 죽 먹기 아니겠습니까?

전지전능한 마스터코어모드로 초기화를 딱 해주면







아기가 바껴





개색...







이래서 항시 심들 추출을 버릇처럼 해 놔야 합니다











미남이시네요!







동생과의 첫 만남







기선제압을 위해 강렬한 눈빛을 쏘아보냅니다







;;;; 왜저랭







뭔가 볼수록 잘생겼네요.

미래가 기대됩니다

콜2겠지만







네... 다 좋은데 푸실리의 모습이 잘 안보여서 그게 좀 아쉽네요ㅜㅜ

동생들은 조금 더 공평하게 엄마 아빠를 닮아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갑작스레 찾아온 사녜의 죽음...







당황한 기색이 역력해보입니다... 네 저두...







레스트도... 굉장히 당황해하고있죠







이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딸이 아버지보다 먼저 죽는 불효를 저지르게 하다니! 잭!!!!

아니 자식이 부모보다 먼저 노사한다는게 가당키나합니깤ㅋㅋㅋ







헐 유골함







진짜진짜 억울해보이는 사녜...ㅜㅜ

아니 아버지도 저렇게 정정하신데 왜 제가 먼저 ㅜㅜ?







원래 갈 때에는 순서가 없는 법이지...

만... 그래도 잭보다 사녜가 먼저 죽을줄은ㅜㅜㅜ







담배를 저렇게나 펴대는데 저리도 건강할 수 있다니요...

역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아무것도 안 하고 팽팽 놀고먹기만 하니까 장수할 수 있는거겠지요


아! 잭처럼 살고 싶다!







실성...






이 와중에 말리는 죽음의 신에게 눈사람을 만들어 줄 것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뒤에서 비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만들어달랜다고 진짜 만들러감ㅋㅋㅋ 바보아님?


역시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나며...







는 유전병







세상에... 말리... 타바사병...

사녜 이후로는 저런 꼴 안 볼 수 있으리라 믿었거늘...!!!

타바사병이 여심한테만 유전되는 건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네요ㅜㅜㅜ 세상에 애기 손이 저게 무어야...







아니 무슨 울버린이세요...?







여튼... 사녜의 죽음은 불멸자 레스트에게 큰 충격으로 다가왔겠지요... 앞으로 영원히 혼자일텐데...


사실 이 분, 할아버지가 죽음의 신이라 안 죽는다는 그런 소문이 있어요 (소곤소곤)

심시티에서도 혈연의 폐단은 존재하는군요








R.I.P

Sagne Incannulate Pasta (399~423)







R.I.P

Effie Sims (2011~2014)


시발진짜







잭이 이리 멀쩡하게 살아있는데 ㅠㅠㅠ 사녜... 

심지어 유골함도 일반 유골함이라 미안해 죽겠습니다 ㅠㅠ!







하지만 제 심즈는 그 오랜 기간 동안 절 온갖 괴랄한 버그로 괴롭혀온주제에 아직도 전혀 미안하지 않은 것 같네여^^

한결같아서 좋다 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