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IE

[심즈3] 파스타 가족430 : 한창 그럴 나이 본문

TS3 play log

[심즈3] 파스타 가족430 : 한창 그럴 나이

무새 2014. 10. 2. 22:30










오늘도 기묘한 자세로 잠을 자는 란테르네





어른들이 곧 돌아온다나봐요

콜은 그 이틀 간 좀비 체험을 하고 왔겠죠







아오 벽지 눈갱







난 들 수 있다... 나는 무겁지 않다... 내 사랑스러운 여자친구는 깃털처럼 가볍다...







그 사랑스러운 여자친구를 위한 저녁을 준비해주도록 해요







짜식... 많이 무거웠구나...





ㅠㅠ안돼... 넌 란테르네의 여자이거늘... 위험한 제수씨는 아니돼!

가만보면 말리가 참 여자들한테 인기가 좋다니까요...















콜버지와 푸주머니가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고 있습니다







백미러같은거 없어도 운전 잘 하는 내 사위, 장하다!

몰라 그냥 밟다가 사람 하나 치면 멈추는거지 뭐







야경 진심 존예







다른 월드 다 꺼져 난 브릿지포트만 있으면 돼ㅜㅜㅜㅜ







음...! 설거지를 안 해놨군!

짜식들 일어나면 보자...







엄마아빠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미친듯이 페달을 밟아 집으로 돌아오는 말리와





형이 미래의 아내랑 케미를 띄워서 빡친 란테르네







존말할때 이 손 놔라...

노라캣다... 화 낸다 진자...







아무래도 란테르네가 평생 굶고 싶은 모양입니다^^



ㅎㅇㅎㅇㅎㅇ







너의 쇄골에 새겨진 주 파 수...★

너를 향한 내 심장의 심 박 수...☆







누가 자꾸 쳐다봐서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





내 동생의 여자는 곧 내 여자와도 같거늘!







학교가니?







후... 묵혀왔던 교복을 꺼낼 시간인가?

전 오늘부터 브릿지포트 고등학교 전학생입니다!










참 재미있는게, 콜과 푸실리는 둘 다 심즈3 최고의 쓰레기 특성인 야비함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부부싸움 한 번 없이 지금까지 이렇게 금슬좋게 지내고 있어요


유유상종...







어제 잡아온 매 사라졌매ㅜㅜ







개쌍욕







견기쟁이 콜







야래야래 안심하라구, 급소는 피해서 쳤으니까... 말이야...?







란테르네는 방과 후에 쿸... 친구 집에 놀러갔네요

성이 ㄹㅇ 쿡씨임







비주어ㄹ적으로 왠지 별로 가까이 하고 싶진 않은 친구지만...







집 짱 큼 ㅇㅇ 

님 제 친구하실래요? ㅋㅋㅋ







여자친구는 말고요...ㅜㅜ





외출금지를 당하면 집에서 컴퓨터 게임만 하느라 숙제를 안하고 그럼 성적은 또 떨어지고

그럼 또 외출금지를 당하고 집에서... 뫼비우스의 성적

그래! 내가 공부를 못하는 건 내 잘못이 아니었ㅇ다니까?





사스가 연상녀킬러

그러고보니 전 여자가 연상인 커플을 더 많이 플레이한 것 같기도 하네요







다소 퀄리티는 떨어지지만 주머니 사정 퀄리티는 훌륭한 친구이니까 친하게 지내도록 해요







썩 보기 좋은 풍경은 아닌 듯...^^;






토무룩...







누나 오늘 거하게 팁 받아보실래요?







따블?







ㄴㄴ 따따블







콜!







사스가 폭포같은 남자, 토르키오... 빛이 날 정도랍니다... 

궁금하다! 당신에 대해 더 알아가고 싶다!







오예 팁 따따블!







실망도 따따블...

겨울이라 폭포수 다 얼어붙었다고 합니다 이 글 내려주세요







내가 빛 좋은 개살구일리 없어!





심들이 만족하는 걸 본 적이 없어요 내가

무슨 이불 아래에서 짝짜꿍만 하다 나오나... 대체 뭘 어떻게 해야 만족할건데?! 







얼마나 별로였으면 저렇게 정색을 할꼬ㅜㅜ





말리 진짜 옴므파탈 쩔음

다른 형제들은 학교에서 케미 떠오는 경우 거의 없는데 얘는 무슨...b

프란체스카 긴장해라!







내가 안 볼 때 이런 짓 좀 하지 마 진짜 ㅡㅡ







우린 친구지? 그렇지 란테르네?







그러엄... 가 족같은 우리잖아?







그러니까 님 가족계좌 내꺼







마침 또 집이 이렇게 큰데 집주인들이 오늘 내일하는 노인네들이네요

야 얘들아 짐 싸라 이사가자 와아!







엘스페스 쿡...

앞으로도 쓸모가 많은 친구일 것 같습니다...^^






시월드를 예방하는 법 : 미래에 시아버지가 될 심을 미리 제거한다







태어나기 전부터 고통받는 스파게티

과연 미래에 스파게티라는 이름을 가질 심은 누구일까 저도 굉장히 궁금하네요!





ㅇㅋㄷㅋ







아침부터 개띠꺼운 토르키오





그도 그럴 것이 학교가 오늘 하루 휴교했거든요







학구열에 불타는 토르키오의 마음을 몰라주는 학교가 야속합니다!

그래서 토르키오는 기어이 몰래 학교에 가기로 하는데...?

저렇게까지 하는데 왜 성적이 F죠? 설마 F가 Fantastic의 약자라던가





눈감아줍시다. 공부하겠다잖아요!







해도 안 뜬 것이 오늘은 엄청 추워보입니다









아니 근데 우리 예쁜 메이드 누나는 어디가고 펭추가 왔어ㅜㅜ?

직장까지 때려치고 도망갈 정도로 토르키오가 별로였나봅니다...ㅠㅠ...토무룩22...







그나저나 새로 온 메이드 오빠 팔뚝을 보아하니 일을 좀 잘할것 같네요^^





절 빡치게 하는 일을요







5성스타는 늙어서도 간지를 잃지 않는다!







오늘은 휴교도 했겠다 란테르네의 연애를 좀 진전시키러 나왔어요







아무래도 란테르네가 말리보다 인기가 없는 건 다 저 돈을 밝히는 성격 때문인듯! ㅜㅜ







란테르네와 이어줄 여심은 산아이님의 시나몬롤입니다...







참 그리고 안물안궁이겠지만 조명패치 바꿨어요...:)...이쀠죠...?





에이 참 냅두라니까...







브릿지포트 진짜 더럽...;;;

The Love...







계단인 척 하지마라 란테르네인거 다 안다







란테르네와 시나몬은 공원으로 자리를 옮겨 데이트를 시작했죠










이... 이자식... 

눈부신 건 알겠지만 처음부터 너무 대놓고 더듬는 거 아니야...?







...!!!







...!!!!!





이거이거... 어린놈의새퀴가...^,.^...응?

안되겠구만 이거? 응???





이쯤되면 토르키오를 꾸짖고야 말겠다는 그 의지에 반해서 허락해주게 됨








울 는화ㅎ~ 배고프시져?ㅎ 제가 배 열달동안 부르게 해 드릴 수 있는데 ㅎ







이것들이 보자보자하니까 자꾸 어따가 입을 대는지 모르겠네요; 

그렇게 핫하게 나오면 내가 좋아할 줄 알았나본데 정말 크나큰 오예다;; 계속해라;;;







눈 까뒤집은것좀 보세요 어휴... 음란한 놈;;

한심한 일생불놈아... 야한 것 좀 그만 보고 좀... 나가서 운동도 좀 하고 그래라! (운동하러갈 채비를 하며)







뭐 재밌는거 구경났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새퀴는 왜 뭘 해도 음흉해보이는거죠?ㅋㅋㅋㅋㅋ







하...하악...! 하앜..하앍...

누나...!!!...하ㄱ....







킁카킁카







저게 어딜 봐서 연인 관계가 되자고 청하는 사람의 표정이냐구욧

연인이 이미 한 30명쯤 잇는 사람의 얼굴이잖앗













더러운 커플주아지들의 이름을 이 데스노트에 모조리 써 넣어버리갔어







심지어 꽃향기를 맡는 표정까지 불건전해보입니다







아름다운 브릿지포트의 겨울 야경으로 음란마귀가 낀 눈을 정화합시다!







하지만 집에오자마자 저러고 있는 아빠 때문에 다시 꼈다고 하는데...?





파스타 가족식 자식 사랑

죽어서 한 줌 재로 사라지느니 유령으로나마 영원히 존재하길 바라는 엄마의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긴 개뿔 왜저래







주인님... 추워여...!








너 임마 벽 보고 서 있어!







왜...왜죠?!







설마 내가 밖에서 음란(해보이는)행위를 하고 온 것이 들켰나?







는 이유 그딴 거 없다 

그냥 내가 보고 싶으니까 닥치고 벽이나 봐라ㅡㅡ







벌서는데 옆에서 과자 먹긔

왠지 얄밉습니다... 진정한 형제네요 정말







난 몸짱이 될거야!

허 그러고보니 오늘은 란테르네와 토르키오가 싸우는 장면이 없었네요... 왠지 아쉽... (?)





연상연하 커플의 단점이 있다면 프롬 이벤트를 함께 지낼 수 없다는 거죠

아쉽게도 삼형제 중 말리만 진히로인과 함께 프롬에 가겠네여!





는 말리의 "러브★러브 무도회" 대실패

ㅋㅋㅋㅋㅋㅋㅋ프란체스카도 연상인줄은 몰랐어요...ㅠㅠ





토무룩333.... 

푸실리 너 막내한테 왜그르냐...







이리 오너라 업고 놀자!







가까이 오지 마라 진짜







가까이 오지 말라고! 아놔 이여자가


제가 욕하는 심들을 수도 없이 많이 봐 왔지만

콜 처럼 저렇게 큰소리로 쌍욕하는 애는 첨봐여...





역시 과도한 스트레스는 성격을 버려놓습니다...

아 잠깐 쟨 원래 성격이 저랬나? 역시 야비한 심 ㅉ











토르키오도 매일같이 란테르네와 베개 싸움을 하죠

베개를 안 들어서 그렇지...







얼굴만 골라 때리는 사악함!






우리 아버지와 동생은 개만도 못하지요





흔한 남자의 착각...

그냥 계속 착각하게 두죠... 안쓰럽잖아요... 흡...ㅜ







소망 : 란테르네의 유령 보기

역시 주곧펫!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