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IE

[심즈3] 파스타 가족306 : 사일런트힐의 시간여행자 본문

TS3 play log

[심즈3] 파스타 가족306 : 사일런트힐의 시간여행자

무새 2013. 12. 20. 23:25








15대 사뮤엘이 만들어 둔 타임머신이 팔렸네요.

가보... 뭐 이런 거 없습니다. 갖고 있으면 용량만 차지하고 렉만 늘어요.

아 물론, 애들 사진은 제외ㅜㅜ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값어치도 어마어마하거든요.

제가 그 때 가방 정리를 하다가 꼬제가 무도회에서 찍어온 사진을 팔았는데 2만 시몰인가...? 경악하고 실행취소했습니다.










엘리가 빵을 굽고 있네요. 명문가 자손답게 분명 요리 실력 또한 뛰어날것입니다.








......










하지만 제 심들은 착한 어른이들이니까 좀 썩고 탄 빵이라도 애새기가 만들었다고 하면 기쁜 마음으로 먹어줄거에요!











엘리는 부활동으로 발레를 하고 있어요. 과연 명문가 자제다운 우아한 취미활동입니다.










하지만 루포는 이 짜증나는 애새기를 그냥 한 대 쥐어박고 싶을 뿐이고...









난 애가 싫어!







아이를 싫어할지언정 루포는 좋은 엄마가 되려고 노력합니다.

아들에게 말도 자꾸 붙여보고,







지켜주겠다고 약속도 하고,








명문가답게 스케일 큰 선물도 합니다.







한 편 퍼비는 훌륭한 과즙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루포는 왠지 엄마 같은 느낌이 안들어요. 엘리의 큰 누나같은 느낌?

어쨌든 쓰지도 못할 현자의 돌을 선물로 주기보다는 값비싸고 질좋은 발레복을 하나 사주는게 더 나을 것 같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겨울에 내복 차림으로 흙놀이! 짱쎔!











그리고 한겨울에 내복 차림으로 흙놀이를 하는 아이의 엄마는

한겨울에 민소매 도복을 입고 무술 수련을 하고 있죠. 파워풀한 모자다!









어찌나 파워풀한지 혓바닥이 막 턱도 뚫고 그럽디다.












주방장으로 승진한 요아킴이 드디어 그 끔찍한 아만자 모자를 벗었네요!

하지만 주방장보다는 제빵사에 더 가까워보이는듯...








데릭도 승진했네요. 어째 게이들은 항상 한날 한시에 같이 승진을 하는 것 같네요! 

이런 식으로 금슬 좋다고 티내지 마라 짜증나니까 ㅡㅡ 커플 ㅗㅗ








심시티의 정치도 좀 썩은듯...ㅉㅉ...







뇌물 봉투가 굉장히 성의없게 생겼네요. 루포는 정직한 범죄자라 저걸 중간에서 인터셉트 안하고 그대로 시청에 갖다 바쳤죠.









고급 음식인 세비체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어떤 비주얼인지 기대가 되네요... 후후!










이게 어딜 봐서 세비체여... 화채구만...









아빠가 옆에서 불을 뿜는 것 같지만 그딴 거 아무래도 상관없습니다. 









접시 좀 치워 아빠 ㅡㅡ










아버지의 유품으로 딸래미 운전을 가르쳐주는 요아킴.

이렇게보니까 요아킴이 체포당하는 것 같네요...ㅋㅋ









집안에 있는 정원으로도 모잘라 이제는 마을 공공 정원까지 돌보기 시작한 원예왕 박퍼비

한겨울에 민소매 티 입고 이러고 있는 거 보니 퍼비도 파스타 가 사람 다 됐네요!










스타벅스 왔어요









봉구랑 같이 왔어요









봉구 표정ㅋㅋㅋㅋ 남다른 쿨함이 느껴지네요... 이걸 보고 봉구 시크라고 하나요?

어디 줄 테면 줘 봐. 뭐해? 갖고 온 거 빨리 안 보여주고?










꽃다발 감정하지마라...











행여나 봉구가 꽃다발을 마음에 안 들어하면 어쩌나 조마조마...!










뭐... 니 정성을 봐서 받아두도록 할게^^







데이트도 뭐... 니가 원한다면 기꺼이 해 줄 의향은 있어^^!










그리곤 무심한 듯 시크하게











아스트리드 옆에 가서 앉는 봉구. 두근!










어이구... 아스트리드가 아주 뻑이 갔군요!








기회를 틈타 프롬 파트너가 되어 달라고 부탁합시다.








음... 봉구가 시크한 척 하는 이유를 알겠네여.

얘 입 열면 완전 수다쟁이 호들갑쟁이구만?








하지만 쿨함은 여전함! 

돈 내놔, 이 새끼야!







드... 드리겠습니다!











음...










봉구나 아스트리드나 둘 다 외모와 성격에 갭이 좀 있는 것 같네여. 좋은 갭모에 커플이다!










커피는 따로 갖다주기 같은 상호작용이 안되더라구요. 별 수 없이 혼자 앉아서 커피를 즐기는 아스트리드










...의 앞에 무심한 듯 시크하게 다가와서 앉는 봉구

허 이 놈 보소?









시크하게 책 읽는 척까지!









이미 아스트리드는 봉구에게 푹 빠진 것 같죠?









무알콜 칵테일을 나눠마시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결국 저질러버리고 만 아스트리드





















그리고 그녀의 첫사랑은 키가......











이 광경을 모태솔로 파파라치가 싫어합니다.

그렇다고 그렇게 쌍욕을 할 건 없자나여 ㅡㅡ! 














한편 집에선 엘리가 사이가 틀어진 친구와 다시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중입니다.







학교 첫날부터 처음 만난 친구한테 두들겨 맞았으니 그럴 만도요...

그러게 누가 서비스심 주제에 명문가 심 이야기 듣고 자랬냐ㅡㅡ?










대신 아빠랑 좀 놀으렴










두 번 놀다가는 애 잡겠군요.

그나저나 정말 강력한 부자가 아닐 수 없습니다. 추위? 그런건 우리에게 아무것도 아니지!








사기꾼으로 승진한 루포

착실히 악의 제왕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엘리의 친구는 여전히 삐져 있군요









아 거 참 애새끼 뒤끝 한번 기네







내가 까라면 까는거야!











마지못해 악수를 하긴 했지만 엘리를 용서할 수 없을 정도로 버릇없는 아이라고 생각한다는군요.

집도 없는 일개 서비스심 주제에 감히 누굴!











까임 흑흑 ㅜㅜ









아 이 놈 짜증나네여 ㅡㅡ

정신 차릴 틈도 없이 욕을 퍼부어대니 확 마 그냥










나의 멋진 발레 솜씨를 보고 그만 용서해주지 않으련?









역시 애들은 다루기 쉽군요








아닌가...










결국 하찮은 서비스심 따위에게 잘못을 비는 엘리. 아! 너무 착하다!










그렇게 두 사람은 절친이 다시 되었다나 뭐라나.









오늘은 칠면조 요리를 해보겠습니다











아...앗... 거길 그렇게 다루면... 하앙...★










완성










? 이 친구 왜이래여?










너란 엘리 잔인한 엘리...! 친구를 집에 들어오라고 초대도 안하고 지만 홀라당 올라와서 자다니 ㅠㅠ!

서비스심들은 여러모로 서럽네요... 그러게 누가 서비스심으로 태어나랬나







데릭은 또 어디서 할배를 꼬시고 있는거죠? 역시 마성의 게이는 죽지 않아!












투폴리령의 난동에 루포가 넌더리를 냅니다










역시 정력왕...

의자 하나에 빙의하는 경우는 봤어도 식탁 의자 전체에 빙의하는 건 첨봐요! 짱ㅆㅔ!










이른 새벽부터 왠지 아들을 학대하고 있는 퍼비

그러지마라... 할 말 있으면 나한테 해라 애꿎은 아들한테 화풀이하지 말고!









오늘은 엘리가 청소년이 되는 날입니다.









웃는 모습이 참 개구지고 이쁜 엘리.

하지만 진지병에 걸렸죠. 유머감각제로라니 파스타 가의 수치다!









식객놈들은 다 어디간거죠? 너네 방 빼고 싶냐?










명불허전 요아킴... 저 새끼는 맨날 밍기적대면서 제일 늦게 나오더라?










시작은 임원희였으나 그 끝은 원빈이리라







특성은 천재로 골라줬습니다. 퍼비가 아들래미가 천재가 되길 바랬거든요.

퍼비도 마냥 풀만 보는 사나이는 아니라니까요?









성인 옷 입으면 목 짤리는거 너무 보기 싫었슴다. 그래서 목도리로 가려줌!

이때까진 그냥 참았는데 우리 소중한 후계자의 목이 달랑거리는 걸 보고 있긴 좀 불편하더라구요










코디가 너무 귀찮아서 그냥 시미님 한벌옷으로 대충 맞춰줌!

어차피 중요한 건 성인입니다. 성인으로 거의 30일 가까이 살 텐데 청소년 나부랭이 따위에 소비할 옷 따위 없다구욧









존나 훌륭하게 성장해 준 엘리

입은 가려서 안 보이는데 그냥 퍼비 입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랫입술만 루포를 닮았어요.










원래는 애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엽기동산에서 살려고 했는데,

사일런트힐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파워하게 이사 결정!











은 조명패치가 너무 밝고 희망차서 실패...★

이게 어딜봐서 사일런트힐입니까, 플레전트힐이지










그래서 조명 패치를 백만년만에 바꿔줬습니다.

평소에는 최저로 맞춰두던 마을 거리 보이기도 최대로 높혀두고요.














무척이나 으스스하고 삭막한 사일런트힐 풍경. 훌륭해!

이제 19대는 여기서 뼈를 묻는 겁니다!









아, 참고로 제가 받은 사일런트힐은 cc free 버젼이어서 학교가 없다능...★

눼. 엘리는 고등학교 안 다닐겁니다. 진정한 중졸! 아스트리드도 덩달아 자퇴를 했져. 낄낄










새로 이사 온 집

제가 이 하우스 때문에 1.63 업데이트를 했다구여...시바...









하지만 개고생한 가치가 있는 집입니다! 존예










아스트리드 방









루포+퍼비 방









거실









은 엘리코이달리 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 방이... 부족해서...그만....★









존예









2층 요아킴+데릭 방...









하... 이틀간의 개고생이 전혀 아깝지 않은 그런 예쁜 하우스입니다!









1.63 업데이트를 하고 마지막 확장팩인 미래세계를 깔았어요.

대신 달살커와 쇼타임 확장팩을 꺼 두었죠. 둘 다 은근히 쓸모가 없는 확팩이라...









홀로그램 체스 존 간지...











퍼비를 위한 지하 과즙 저장소도 새로 지어줬습니다!

이제 원예의 달인인 퍼비는 작물 하나 돌보는데 5초도 안걸리죠. 

더이상 퍼비가 불쌍하지 않아요!









홀로그램 이젤 간지









그리고 데릭 삭발 간지...

그래! 락 스타라면 이 정도 화끈함은 있어줘야지!









ㅋ 데릭 헤어가 원래 쇼타임 거였어서요...네...

그냥 원래 데릭 헤어나 씌워줍시다. 삭발 함부로 하지 마라 족보에서 삭제되기 싫으면










갑자기 집 앞마당에 포탈이 생겼어요.























주거 침입!










다짜고짜 연감인지 영감인지를 내밀더니 시간 여행을 하고 싶으면 닥치고 동력 전지 5개를 모아오라고 합니다.










기다렸다는 듯 속속 마당 여기저기서 발견되는 동력 전지들...!










루포가 모아온 동력 전지로 포탈을 고치는 웬 낯선 아저씨는 아무래도 상관없습니다.











내 배우자랑 키스하느라 바쁘거든요!

시간여행 다 귤까라 그래









하지만 기왕 여행시켜준다는 걸 거절할 이유가 없겠죠?










그럼 한 번 가봅시다!











Comments